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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래의 방법은 어디까지나 slk옵티가 돌아간 맵에서의 조합법 보는 방법입니다. ItemFunc.txt 파일이없는 경우는 다른 방법으로
찾아야합니다. 참고로 그림은 클릭하면 크게 볼수있습니다.
우선 추출할 파일 2개를 설명드립니다.
1.알아볼맵의 j파일/2.Units폴더의 ItemFunc.txt(메모장) 이 두개가 필수입니다.
자 이제 본격적으로 하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우선 ItemFunc.txt를 엽니다 저는 메모장의로 보기 불편해서 에딧플러스를 사용하엿습니다.
그다음 찾아낼 아이템 이름을 Ctrl+F로 찾습니다
ex)늑대의 검
위에건 제가 늑대의 이란 정보를 입력한 결과입니다
[I01U] <<<<이부분이 아이템 코드
Name=늑대의 검
Hotkey=A
Tip=늑대의 검 구입
Ubertip=늑대의 발톱과 이빨로 제련했기에 늑대의 검이라 불립니다. 불의 오브와 하급 마법석과 조합하면 철검이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.
Description=늑대의 발톱과 이빨로 제련했기에 늑대의 검이라 불립니다. 불의 오브와 하급 마법석과 조합하면 철검이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.
Art=ReplaceableTextures\CommandButtons\BTNDaggerOfEscape.blp
이제 저 코드를 기억하고서
j파일을 엽니다
그리고 Ctrl+F로 I01U 를 입력합니다.
그럼 대충 이런게 나올겁니다.
function Trig_wolf_sword_Actions takes nothing returns nothing
call RemoveItem(GetItemOfTypeFromUnitBJ(GetTriggerUnit(),'I01B'))
call RemoveItem(GetItemOfTypeFromUnitBJ(GetTriggerUnit(),'I01V'))
call UnitAddItemByIdSwapped('I01U',GetTriggerUnit())
endfunction
call RemoveItem이 '이 아이템을 없엔다.'라고 해석하고
call UnitAddItemByIdSwapped를 '이 아이템을 추가(생성)한다'로 해석하면
I01B 와 I01V 두아이템을 없에고 I01U 아이템을 만든다라고 이해하시면 됨니다
그러면 위에 2개의 아이템 코드를 가지고 다시 ItemFunc.txt 파일도 들어가서 코드를 찾습니다
[I01B]
Name=늑대의 발톱
Tip=늑대의 발톱 구입
Ubertip=날카로운 늑대의 발톱입니다. 잘만 제련하면 사용할수 있을것같습니다.
Description=날카로운 늑대의 발톱입니다. 잘만 제련하면 사용할수 있을것같습니다.
Art=ReplaceableTextures\CommandButtons\BTNClawsOfAttack.blp
[I01V]
Name=늑대의 이빨
Hotkey=B
Tip=늑대의 이빨 구입
Ubertip=늑대의 이빨입니다.
Description=늑대의 이빨입니다.
Art=ReplaceableTextures\CommandButtons\BTNClawsOfAttack.blp
이제 늑대의 검이 늑대의 이빨 + 늑대의 발톱이라는 사실을 알수있습니다.